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선교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1/06/19
“‘킹덤 비전’으로 연합하여 세계복음화 이루어 갈 때”
제12차 열방을 향한 선교전략과 기도 성회 열려
기도 성회 후 성회인도자 및 강사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CA> 열방을 향한 선교전략과 기도성회 킴넷(대표회장 호성기 목사)이 10월 28일(월)부터 30일(수)까지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열렸다. 킴넷 이사장인 한기홍 목사는 “초교파적 동역과 네트워킹을 통한 선교를 위해 창립된 킴넷은 북미주 한인 디아스포라를 중심으로 마지막 세대를 향하신 하나님의 꿈을 함께 꿈꾸며 그동안 연합사역을 잘 감당해 왔다”고 말하고 “이번 대회는 2세 선교지도자들이 함께 모여 간절히 기도하며 함께 비전을 나누고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 킹덤 마인드로 연합할 수 있는 선교전략 모임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호성기 대표회장은 환영사에서 “킴넷은 새로운 변화를 추구해야 할 터닝포인트에 서있다. 이번 대회동안 우리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성경적, 신학적, 선교학적으로 함께 연구하고 깨닫고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성회 첫날에는 진유철 목사(나성순복음교회), 송상철 목사(아틀란타 새한장로교회)가 오전 강의, 강순영 목사(자마대표) 사회로 패널토의, 오후 강의는 허연행 목사(프라미스교회), 임현수 목사(토론토 큰빛교회)가 각각 진행했다.

또 둘째 날엔 이성철 목사(달라스중앙연합감리교회)가 저녁집회 설교, 박바울 선교사(이집트)가 아침설교, 박희민 목사(새생명선교회), 윤모세 목사(UBF국제대표)등이 아침강의를 맡았다.

또 오석환 목사(KAGMA CGO), 정민용 목사(커버넌트 펠로십 교회)등이 오후 강의를 진행했다.

마지막 날 저녁집회는 한기홍 목사가 ‘킹덤마인드로 연합하여 선교하자!’란 주제로 말씀을 선포한 뒤 참가자들이 한마음으로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등지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킴넷주관 기도성회가 은혜한인교회서 2박 3일 일정으로 열렸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