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선교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8/01/19
주님세운교회 ‘행복교실’을 소개합니다
박성규(주님세운교회 목사)

교회의 존재목적은 하나님 나라의 확장입니다. 마6:33에 예수님께서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더 하시리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나라의 의는 바로 예수님의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이고 이 복음을 전하여 잃어버린 생명을 살리고 예수님께로 인도하는 것이 교회의 존재 목적입니다.

또한 교회는 하나님의 의를 가정과 삶의 자리에 바로 세워 줌으로 거룩한 가정을 지키고 우리가 살고 있는 그 자리에서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도록 하나님의 의를 이루는 복의 통로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주님세운교회는 이 땅에 거룩한 가정을 지키기위해 SB48 (캘리포니아의 공립학교에 동성애를 Good Life Style이라고 교육하는 일)을 저지하는 일에 앞장섰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ACR 99법안(성경적 가치관을 기반으로 동성애를 반대하거나 전환치료, 상담, 설교등을 원천적으로 금지하는 법. 어기면 감옥에 갈수 있음)이 가주 하원에서 상정되어 상원의원에 올라갔는데 이것을 적극 저지하여 이 땅에 하나님의 의를 지키려고 합니다. 이 모든 일에 가주의 모든 교회와 주의 종들과 성도들이 힘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동성애는 치료대상이고 불쌍히 여기고 복음을 전해야 할 대상이지 흠모하고 따라야 할 Good

Life Style이 결코 아니기에 하나님은 레위기18장과 열왕기상14:24과 로마서1장에서 무섭게 금하며 심판을 경고하고 계신 것입니다. 동성애는 또 하나의 우상숭배요 에이즈와 같은 무서운 병을 낳는 죄악이기 때문입니다.

노아 홍수심판과 소돔 고모라 심판과 폼페이화산의 심판이 바로 음행과 동성애에 대한 하나님의 무서운 심판의 결과인 것입니다. 하나님은 인간들이 예수님과 연결되어 구원얻고 거룩한 삶을 살아 영과 육이 행복해고 영광스러워 지기를 원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래서 주님세운교회에서는 이러한 하나님의 의를 강력히 선포하면서 또한 구체적으로 하나님의 의를 지역사회에 실천하기 위해 전도의 도구로 행복학교를 열게 된 것입니다.

지금까지 기독교가 지역사회를 섬긴 Tool은 (1) 주일학교 교육이었습니다. 주일학교 교육은 기독교 교육뿐만 아니라 사회전반의 교육을 향상시키는 유도체의 역할을 했습니다. (2) 의식주를 해결하는 실제적인 문제에 많은 역할을 했습니다. 고아원, 양로원, 영아원, 청소년 계도사업, 교도소 복음화, 농민계몽 및 농사법 교육 등 셀 수없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3)경제성장을 향해 가는 사회 전반의 흐름 속에 불안과 좌절, 낙심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예배와 기도, 섬김과 봉사, 선교를 통해 평안과 위로와 희망의 통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사람들의 관심과 관점이 달라졌습니다. 보다 안정적인 생활여건이 형성되었기 때문에 더 높은 삶의 질을 추구하면서 문화생활을 즐기고 행복한 삶을 요구하는 세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들에게 기독교 문화창달을 통해 전도환경을 만들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도록 만들어 주는 교회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시대에 뒤쳐진 노인들에게는 신문물 사용을 도와주어 자존감과 삶의 활력을 주는 것과 의미있는 황혼을 준비케 하고, 차세대교육을 위한 도구로서 어린아이들에게 전문적 인성교육을 시키는 것입니다.

6세 이전에 인성이 모두 형성되고, 7세부터는 지식을 축적하는 교육만 진행되기 때문에 1-6세까지 아이들을 엄마가 행복교실을 하기 위해 데리고 오면 그 아이들을 맡아 전문강사들이 아기교실, 가베와 오르다(유태인의 아이 game교육)교실을 재미있게 진행하게 됩니다.

“지역사회를 섬기는 문화사역으로서의 주님세운교회 행복교실”은 7,8월 모집기간을 거쳐 8월25일(주일)오후1시부터 개강하여 11월까지 3달 동안 진행됩니다.

행복교실 과목은 건강(한의학)교실, 그림교실, 영어회화 교실, 컴퓨터 교실, 플룻 교실, 크로마하프 교실, Horn교실, 아기교실, 가베, Orda(아동game)교실이 주일 오후 1시에 열리고, 요리교실과 “마지막 날에” 복음송 작곡가 이천 목사가 가르치는 싱어롱(복음송) 교실, 스마트폰 교실이 화요일 오전10:30에, 신구약 핵심을 최신영상을 통해 가르치는 박성규 목사의 성경교실은 화요일 오후7:30에 교회에서 열립니다. 시니어 합창반은 수요일 오전10:30에 열리고 치과기공교실은 월-금까지 언제든 신청자를 무료 강습할 예정입니다.

모든 강사들이 실력있는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주의 많은 분들이 이 주님세운교회 행복교실에 참여하여 즐겁게 배워서 하나님의 의를 이루는 축복의 통로가 되시기를 축원합니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621 S. VIRGIL AVE. #260
LOS ANGELES, CA 90005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19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