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칼럼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6/05/19
‘2020 선교대회’를 준비하며
한의준(하와이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 목사)

지난 주에 필리핀에서 9명의 선교사님들이 다녀갔습니다. 짧은 일주일의 기간이었지만 선교사님들과 함께 했던 순간순간들이 참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다. 선교사님들의 간증과 사역 보고를 통해서 많은 은혜를 받았고 또한 방문하신 선교사님들을 정성을 다하여 귀하게 섬겨 주시는 많은 성도님들의 사랑으로 인해 감동을 받았습니다. 다시 선교지로 돌아가시는 선교사님들이 교회와 성도님들의 헌신적인 섬김을 통하여 육체적인 쉼과 영적 재충전을 받아 선교지에서 더욱더 행복하게 복음을 전하고 영혼구원의 사역을 위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것이 바로 우리 교회가 ‘2020 선교대회’를 갖고자 하는 목적이요 보람이구나~!”라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2020 선교대회’는 내년 2020년에 교회 창립 117주년을 맞아 우리 교회에서 열방의 선교사님들을 초청하여 선교보고와 간증집회를 통해 온 교회가 선교 축제의 한마당을 갖는 행사를 말합니다. ‘2020 선교대회’의 목적은 예수님의 지상명령인 복음전도와 선교사명을 신실하게 감당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 열방에서 영혼구원과 복음전파를 위해 수고하시는 선교사님들과 선교지의 사역을 지원하고 돕기 위한 목적으로 열리는 선교축제입니다. 이를 통해서 우리 교회가 주님이 오시는 그날까지 교회의 존재 목적과 사명인 ‘전도하고 선교하는 교회’가 되기 위한 것을 목적으로 열리는 선교대회입니다.

‘2020 선교대회’는 내년 2020년 11월 2(월)~11월 8일(주일) 일주일간 교회에서 열리게 됩니다. 선교대회 참가대상은 전 세계 10개국에서 사역하고 계시는 선교사 부부로서 가능한 다양한 나라에서 헌신하시는 열방의 선교사님들을 초청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선교대회를 위한 예산은 약 15만 불로 이 기금은 가능한 성령의 감동하심을 따라 선교를 향한 열정으로 충만한 성도들의 자발적인 선교헌금을 통해서 이루어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각 선교회 및 목장에서의 헌신과 후원을 통해서 함께 할 때 하나님께서 선교대회에 필요한 모든 것을 풍성하고 넉넉하게 채워 주실 줄 믿습니다.

‘2020 선교대회’는 선교에 대한 배움과 훈련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선교대회 주중에는 낮에는 각 선교지의 선교부스를 마련하여 선교지에 대한 사역과 선교사님들과 대화를 통해 선교지에 대한 관심과 선교사역에 대해서 배움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그리고 매일 밤에는 각 선교사님들의 선교보고와 간증을 통하여 은혜 충만한 선교집회가 열리게 됩니다. 그리고 대회 마지막 날인 창립주일에는 선교대회의 하이라이트인 결단 파송식을 갖게 됩니다. 온 교회와 성도가 선교대회에 참여하신 모든 선교사님들을 다시 선교지로 파송하는 축복의 시간을 함께 갖게 될 것입니다.

‘2020 선교대회’를 준비하면서 무엇보다 사단과 마귀의 영적시험이 없도록 온 교회와 성도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예배, 말씀, 기도에 힘씀으로 영적으로 깨어 모든 일을 성령충만함으로 하나님의 영광과 기쁨이 되는 나아가 선교사 및 선교지에 큰 힘과 격려가 되는 성공적인 선교대회가 될 수 있도록 성도 여러분의 협조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오직 영광을 하나님께! Soli Deo Gloria!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