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한국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3/28/21
한국 웨슬리언교회 지도자 협의회 신임대표회장에 주남식 목사
제12대 대표회장 취임식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웨슬리언교회지도자협의회는 성결대학교 전 총장 주삼식 박사을 제12대 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

 
한국교회의 손꼽히는 웨슬리 학자로 인정받는 주 대표회장은 지난 3월 25일(목) 오전10시 서울 여의도순복음교회 1층 베들레헴성전에서 열린 대표회장 이·취임식에서 “영국의 복음주의운동 창시자인 존 웨슬리(1703~1791)의 사상과 신앙을 이어받아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고 사마리아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감당하고, 침체한 한국교회가 다시 부흥할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지난 2년 간 대표회장을 역임한 제11대 대표회장인 이영훈 여의도순복음교회 목사는 신임 주삼식 대표회장을 중심으로 세계 성령운동을 주도하는 협의회가 되어줄 것을 권면했다.

 
교계 인사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이정익 목사(실천신대 총장)는 “주삼식 목사는 학문과 현장, 신학과 목회의 영역을 조화롭게 이끌고 나갈 실 분”이라고 높이 평가했고, 원팔연 목사(기성 증경총회장)는 이영훈 목사를 향해 “대한민국과 한국교회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시대의 귀한 지도자로 쓰임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신대 황덕형 총장은 “비록 지금은 우리가 각 교단으로 나뉘어 있지만, 결국 성령의 능력 가운데, 종말론적 믿음으로 살아가는 선교적 공동체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나세웅 목사(제10대 대표회장), 이후정 박사(감신대 총장) 등이 축사를 전했다.

 

성결대 신학전문대학원에서 목회학석사(MDiv) 신학석사(ThM) 과정을 마친 뒤 서울신학대 대학원에서 철학박사(PhD) 학위를 받은 주 대표회장은 한국행정학회 운영이사, 성결대 총장 등을 역임했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621 S. VIRGIL AVE. #260
LOS ANGELES, CA 90005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0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