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1/20/19
뉴욕교협 신임회장 양민석 목사 취임
제46회기 시무예배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교협 회장 이취임식에서 정순원 직전회장(왼쪽)이 양민석 신임회장에게 교협기를 전달하고 있다

<NY> 뉴욕교협 제46회기 시무예배, 회장과 임실행위원 그리고 34대 이사장 이취임식이 11월 17일 주일 오후 5시 후러싱제일교회(김정호 목사)에서 열렸다.

46회기의 표어는 "Let''''''''s go Together"이다. 이날 취임사에서 회장 양민석 목사는 마지막 까지 꼭 교협 회장을 해야 하느냐를 놓고 고민하는 가운데 결단하게 된 명확한 단어가 바로 "Together"라고 소개했다. 시대적으로도 융복합시대를 맞아 ‘통합’, ‘연결’, ‘함께’는 미래를 열어가는 핵심가치가 되었다며, 이제는 함께 연결하지 않으면 발전할 수 없고, 함께 연합하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든 시대가 되었다고 강조했다.

또 사회는 이렇게 앞서서 나가는데 우리 교회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라는 질문이 들었다며 “우리 교계도 교단을 떠나고, 큰 교회와 작은 교회를 떠나 함께 연결되어야만 미래를 열어갈 수 있다.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함께 연합하여 간다면 하나님께서 새 힘과 새 은혜와 새로운 능력을 허락해 주실 것”이라고 비전을 선포했다.

집회에서 가시적으로는 목사와 사모가 연합하여 찬양하고, 감리교의 두 교파인 UMC와 KMC가 연합해서 찬양했다. 또 현 임원진들과 증경회장들이 연합하여 기도를 받고 해 주는 감동적인 장면도 연출됐다.

1부 예배는 인도 황영송 목사(청소년분과), 기도 박태규 목사(뉴욕목사회 회장), 성경봉독 송윤섭 장로(청소년센터 이사장), 설교 김정호 목사, 헌금기도 유일용 장로(증경 이사장), 축도 김해종 증경회장 등이 순서를 맡았다.

2부 이취임식은 사회 이창종 총무, 기도 김종훈 증경회장, 이임사 정순원 직전 회장, 격려사 방지각 증경회장, 격려사 김성찬 UMC 감리사, 축사 장동신 뉴저지교협 회장, 축사 김용걸 증경회장, 축사 이만호 증경회장, 취임인사 양민석 회장, 취임인사 손성대 평신도 부회장, 취임인사 김영호 이사장, 임원소개 및 위촉장 수여, 고문 변호사 2인 위촉장 수여, 직전 회기 임원 감사패 수여, 광고 문정웅 서기, 폐회기도 이미선 목사(여성분과)의 순서로 진행됐다.

예배에서는 뉴욕장로성가단과 감리교(KMC/UMC) 목사 사모 합창단이, 이취임식에서는 뉴욕 목사사모 합창단과 뉴욕그레잇넥교회 성가대가 찬양을 했다. 특히 양민석 회장이 시무하는 뉴욕그레잇넥교회에서 대규모 성가대가 참가했다.                                                                 
                                                                                                                            [아멘넷뉴스] 

 

교협 회장 이취임식 및 시무식에 참석한 전직회장 및 임원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621 S. VIRGIL AVE. #260
LOS ANGELES, CA 90005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19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