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1/20/19
북미주한인나사렛성결교회 총연합회 총회 및 목회자 세미나
세미나로 목회정보 교류하고 이성헌 총회장 연임결의
마이애미 크루즈 선상에서 열린 총회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A> 북미주 한인나사렛 성결교회 총연합회(총회장: 이성헌 목사) 총회 및 목회자 세미나가 마이애미에서 열린 가운데 현 이성헌 총회장이 만장일치로 연임되었다.

특별히 이번 총회와 세미나는 마이애미에서 크루즈를 타고 키웨스트, 멕시코 코즈멜 등지를 탐방하는 가운데 열려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얻게 했다.

지난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열린 일정 중에서 김성남 목사가 3차례의 세미나를 통해 목회자 부부의 행복지수를 재점검하는 시간을 가졌고 한국에서 온 양영호 목사가 ‘나사렛, 우리는 과연 누구인가?’라는 질문을 통해 나사렛교단의 정체성을 재확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남서부 지방회장인 이원규 목사는 ‘아동보호 및 안전수칙 교육’을 강의하면서 교회 안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성범죄의 예방 및 발생시 조치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또 이수정 사모가 ‘자기 대면의 삶’이란 주제로 강의하면서 크리스천들도 가질 수 있는 우울증 증세가 수치스럽고 방치할 문제가 아니며, 오히려 치료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2년마다 열리는 이번 총회에서는 지난 4년간 총회장으로 섬겨온 현 이성헌 목사(뉴욕행복한 교회 담임)에게 앞으로 2년을 더 섬겨달라고 만장일치로 결의했고 신임 임원진은 총회장에게 일임키로 했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621 S. VIRGIL AVE. #260
LOS ANGELES, CA 90005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19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