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0/02/19
미성대 제4대 총장 이상훈 박사 취임
“글로벌신학교로 비상하겠다” 다짐
이상훈 박사가 취임사를 하고 있다

<CA> 미성대학교 제4대 총장으로 이상훈 박사의 취임식이 지난 9월 15일 LA한인타운에 있는 마가교회에서 열렸다.

이 총장은 취임사에서 “오늘날 많은 신학교가 위기를 겪고 있다. 그것은 신학교의 존재 목적보다 생존이란 단순한 목적을 위해 변화를 추구했기 때문이다. 이제 미성대는 생존이 아닌 하나님의 사명과 부르심에 충실한 글로벌 신학대학교로 비상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훈 총장은 서울신학대학교에서 신학과 신학대학원, 풀러신학교 선교학 석사(Th.M.)와 박사(Ph.D.) 과정을 마쳤다. 풀러선교대학원 한국어과정 교수로 선교 신학과 현대 문화, 선교적 교회 등의 과목들을 가르쳤다. 또 선교적 교회 운동과 새로운 교회 운동에 주목하면서 한국 교회를 위한 선교적 원리와 방안을 연구해왔다.

한편, 미성대 이사장 조종곤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취임식에서는 대외협력 부총장 김영철 박사가 기도했으며, 미주성결교회 총회장 김용배 목사가 설교했다.

축하와 축복의 순서에서는 미주성결신학대학교 명예총장 이의철 박사와 새생명비전교회 강준민 목사, 미성대 명예총장 류종길 목사가 축사와 격려사를, 미주성결교회 전 총회장 박성삼 목사가 축도했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