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6/05/19
한국교회연합 회장 권태진 목사
남가주 지역 교계지도자 초청 간담회
남가주 교계지도자들과 권태진 한교연 회장과의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CA> 한국교회연합(한교연) 회장 권태진 목사 초청 남가주지역 교계지도자간담회가 5월 30일(목) 오전 11시 제이제이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남가주 롱비치에서 열린 미주 합신 동문회 주강사 참석차 남가주를 방문한 권태진 목사는 이날 "병자였을 때 죽을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하나님을 만나고 월남전에 파병되었을 때 전쟁의 비참함을 목격했었다. 그때 나라가 얼마나 중요한지 뼈저리게 느꼈다"고 말하고 "현재 대한민국 교계는 한기총, 한교연, 한기연, 그리고 교회협의회 등 4개 단체가 대표적인 교계연합단체로 활동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권 목사는 이어서 “그러나 교계연합단체가 하나가 되는 길은 요원해 보인다. 한교연 대표회장이 되고 나서 분열하고 있는 한국교계를 연합해보려고 노력은 했지만 결국 답은 기도밖에 없다”고 말했다.

권 목사는 또 "현재 한국은 안보, 정치 등 모든 분야에서 위기를 맞고 있다. 각 지역마다 모여서 나라를 위해 기도할 때이다. LA에서도 성령을 의지해 기도의 움직임이 일어나기를 바라고 회개와 부흥운동이 교회마다 일어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는 남가주교협 총무 안신기 목사의 사회, OC목사회장 김근수 목사의 기도, 나경화 선교사의 특송, 남가주교협회장 한기형 목사의 설교로 진행되었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