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3/07/19
본지주최, 제4차 이스라엘 · 요르단 성지순례 성료
참가자들 “영원히 기억될 영적 힐링과 리뉴얼의 순간들”
성지순례 참가자들이 맛사다 정상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A> 크리스천 위클리가 주관한 제4차 이스라엘 요르단 성지순례가 지난달 2월 18일(월)부터 28일(목)까지 실시되었다.

총 33명이 참가한 이번 성지순례는 기쁜우리교회(담임 김경진 목사) 성도들이 중심이 되었고 샌프란시스코 크로스웨이 교회 김조앤 집사 등로 참가했다. 18일 오후 LA 국제공항을 출발하여 터키 이스탄불을 경유 요르단 암만에 도착한 순례단은 현지 하대식 목사의 가이드를 통해 느보산, 마데바, 페트라 등지를 탐사하며 2박 3일 일정을 마쳤다.

이스라엘에 도착한 후에는 박영국 목사의 안내로 여리고 시험산, 쿰란, 마사다, 브엘세바, 욥바와 가이사랴, 갈멜산, 수태고지기념교회, 가나교회 등을 둘러보고 갈릴리에 도착했다. 갈릴리에서는 팔복교회, 베드로수위권교회, 오병이어 교회와 가이사랴빌립보 등지를 순례한후 갈릴리 호수에서 선상 주일예배를 드렸다. 조명환 목사(본지 발행인)의 사회로 열린 예배에서는 김경진 목사가 ‘풍랑속의 믿음’이란 제목으로 설교했고 이날 헌금은 가이드인 박영국 목사가 소장으로 있는 부산 ‘이스라엘 하우스’ 후원금으로 전달되었다.

예루살렘에 도착해서는 눈물교회, 승천교회, 게세마네 교회와 비아돌로로사, 성묘교회와 베드로 통곡교회, 다윗의 가묘와 통곡의 벽, 그리고 예루살렘의 예수탄생기념교회 등을 순례했다.

마지막 날에는 사마리아를 방문하여 예수님이 사마리아 여인을 만났던 세겜에 있는 야곱의 우물을 방문하기도 했다. 이번 여행 참가자들은 “감동적인 순례, 영원히 추억에 남을 영적 힐링과 리뉴얼 여행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느보산
페트라
예수님이 시험 받으신 여리고 시험산
브엘세바에서
유다 광야
갈릴리에 있는 팔복교회
갈멜산 엘리야 동상앞에서
오병이어 교회
욥바에 있는 베드로 기념교회를 배경으로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