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1/30/19
“북한 복음화의 꿈을 꾸며 함께 모이자”
2월 12~15일, 복음통일전문세미나와 연합기도회 열린다
이번 대회를 주최하는 국제통일전문가네트워크가 지난해 결성되었다

<CA> ''북한 복음화의 꿈을 꾸자!''는 주제로 복음통일전문세미나 및 연합기도회가 국제통일전문가네크워크 주최로 LA에서 열린다.

오는 2월 12일(화)부터 15일(금)까지 사랑의 빛 선교교회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에는 미주 각 지역의 성도 및 통일을 기도하는 단체와 기도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사랑의 빛 선교교회가 주관하고 기드온동족선교등이 협찬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이학준 교수(풀러신학교), 이상명 교수(미주장신대 총장), 천기원 목사(두리하나 대표), 윤학렬 영화감독, 강석진 선교사 등이 영역별 강사로 나오며 저녁집회는 임현수 목사, 이정훈 교수, 이승종 목사 등이 메시지를 전한다.

“100년 전 삼일독립을 2019년 복음통일로”란 캐치프레이즈를 갖고 열리는 이번 대회는 조국의 복음통일을 위하여 선교역사, 정치, 경제, 교육, 문화와 영화, 동족선교 사역등의 국내외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가하여 주님의 섭리를 선포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모든 디아스포라들이 연합하여 함께 기도하기 위해 열리는 집회다.

이번 대회의 총무간사로 섬기는 박상원 목사는 “복음과 교회가 먼저 시작된 곳은 북한이다. 일제에게 자유는 얻었는데, 두 다른 사상의 대결로 한민족의 참 평화까지는 완수할 수 없었고 분단이란 긴 상처를 갖게 되었다. 북한에서는 이 복음을 알고 믿은 성도와 교회들이 70년이 넘게 핍박과 죽기까지 희생을 하고 있다. 결국 복음의 성도들이 북녘과 남한 그리고 전 세계에서 주님의 시간에 맞추어서 일어날 것이다. 지금 그때가 곧 도래하고 있다. 그래서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