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1/30/19
기독실업인들, “연합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자”
미주한인기독실업인회 서부 창립총회 열고 황선철 총회장 선출
미주한인기독실업인회 서부총회 창립총회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A> 미주 한인 기독실업인 서부총회(이하 CBMC 서부총회) 창립총회 및 대회가 지난 25일(금) 오후 5시 30분, LA에 있는 가든스위트 호텔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자” 주제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CBMC 서부총회 공동준비위원장 강승태 회장의 사회로 열린 총회에서 총회장에 황선철, 수석부회장 강승태, 부회장에 오윤호, 사무총장에 신정현, 재무에 최인순 씨 등을 각각 선출했다.

황선철 초대 총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는 예수그리스도의 일꾼과 하나님의 소명자로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총회가 되고 오직 주님 은혜로 복음전파에 전력하는 총회가 되자”고 강조했다. 황 총회장이 이날 10곳의 지회대표로 참석한 계용식, 전태일, 최인순 지회장에게 각각 지회장인준서를 전달했다.

제3부에서는 이종오 박사(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 부총장)이 ‘선교적 경영과 기업인의 거름’이란 제목으로 주제 강연을 했다. 이 박사는 “우리는 하나님이 맡겨 주신 모든 것의 청지기 이다. 주님의 종으로 섬김과 나눔을 통해 일터에서 복음전파 사명을 겸손히 감당하라”고 말했다.

이날 창립총회에서는 한기형 목사(남가주교협 회장), 제임스 안 이사장(로스앤젤레스 한인회)등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