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9/27/18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사랑과 격려로 가득 … 장학금모금 골프대회
[본지후원] 감신대 미 서부지역 동문회 주최 장학금 모금 골프대회 성료

<CA> ‘가을의 문턱’이란 추분을 지나 추석날(월 24일)인 지난 9월 24일 샌드캐년에서 열린 장학금 모금 골프대회는 격려와 사랑으로 가득한 가을축제였다.

감신대 미서부지역 동문회(회장 조명환 목사)가 주최하고 크리스천 위클리가 후원하여 열린 이날 대회는 미자립교회 동문자녀 장학금 모금을 목적으로 열린 대회였다.

감신대 총동문회 직전회장인 남문희 목사는 서울에서 보내온 인사말을 통해 “85년에도 PGF란 목회자 골프클럽이 있었다”고 LA에서 목회할 때를 회고하면서 “오늘 골프회동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사랑의 교제를 이루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총 31명이 참가하여 열린 이날 대회에는 목회자 뿐 만 아니라 평신도들도 함께 참가하여 장학금 모금에 마음을 모았다. 가장 먼 곳에서 참가한 리버사이드 카운티 거주 정대선 목사는 3시간을 운전하여 참가하는 성의를 보이기도 했다. 원로목사들로는 백승배, 전남진, 장근성, 정소영 목사가 참가하여 후배들을 격려했고 김영우 장로(밸리중앙연합감리교회)는 부인 김선애 권사와 함께 부부 팀으로 참가하기도 했다.

대회가 시작되기 전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금년 90세의 김영모 목사는 “감신대 동문들과 동문회를 사랑하는 평신도, 그리고 타 교단 목사님들도 많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나도 한 때는 핸디캡이 -4인 때도 있었다. 오늘 즐거운 라운딩 하시고 동문회 발전에 많이 이바지 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영모 목사는 이날 수상자들에게 전달하는 모든 트로피를 제작하여 기증했다.

오경환 목사(시온연합감리교회)의 개회기도 후에 열린 대회는 오전 10시부터 모두 8조로 나뉘어 진행되었는데 전망 좋은 샌드캐년 세 개의 골프코스 가운데 밸리와 데저트 코스에서 경기가 열렸다.

경기가 끝난 후 백승배 목사의 식사기도 후에 참가자들은 클럽하우스 2층에 있는 파이어사이드 패디오에서 점심식사를 나눈 뒤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대회 총 진행을 맡은 이상영 목사(카마리오연합감리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에서 챔피온과 근접상은 잔 윤 목사가 차지했고 1등과 장타상은 정동광 목사, 2등은 지성은 목사, 3등은 이경호 목사가 각각 차지했다. 참가자들에겐 후원자들의 기증을 받은 각종 선물들이 참가 상으로 전달되었다.

또 김영우 장로에게 부부 참가상, 정대선 목사에겐 최장거리 참가상이 주어졌다.

정소영 원로목사는 폐회기도에서 “동문들의 아름다운 성의를 통해 후배목사들이 더 큰 힘을 얻어 하나님 나라 확장에 더 크게 헌신하게 도와달라”고 기도했다.

한편 이번 골프대회 후원교회와 개인 명단은 다음과 같다.

 ▷LA연합감리교회(이창민 목사), ▷테메큘라 종합정비& 바디샵(대표 노영철 장로), ▷밸리연합감리교회(류재덕 목사), ▷백영번 권사(Bed & Beyond 대표), ▷김영모 목사(감리교 은퇴 목사), ▷남가주 주님의교회(김낙인 목사), ▷카마리오 연합감리교회(이상영 목사), ▷하와이 해리스연합감리교회(곽철환 목사), ▷시온연합감리교회(오경환 목사), ▷황선화 장로, ▷정지원 장로, ▷김정기 장로(시온연합감리교회), ▷조건갑 목사(St. James UMC), ▷로스펠리즈연합감리교회(신병옥 목사), ▷나성금란교회(이석부 목사), ▷빈들교회(김용조 목사), ▷나성중앙연합감리교회(조승홍 목사), ▷하나감리교회(강성도 목사)

 

김영모 원로목사가 참서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있다
이 사무엘, 황기호, 조건갑, 잔 윤 목사(왼쪽부터)
이정환, 이상영, 정대선 목사
김덕규, 신광섭, 정동광, 전용현 목사
채규선 장로, 김선애 권사, 김영우 장로
정소영, 백승배, 전남진, 장근성 목사
김민영, 채효기, 오정택, 지성은 목사
문원철 집사, 조명환 목사, 고계홍 장로
챔피언을 차지한 잔 윤 목사(왼쪽)
폐회기도 정소영 목사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