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5/09/18
제38회 HYM청년연합집회 성황
‘그리스도인’이란 주제로 강사는 강대형 목사
HYM연합집회가 강대형 목사를 강사로 초청하여 은혜한인교회서 열렸다

<CA> 제38회 청년연합집회(HYM)가 ''그리스도인''이란 주제로 지난 5월 5일(토)부터 이틀동안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 월드프레이어센터에서 열렸다.

은혜한인교회 청년부 찬양팀의 찬양인도로 시작된 둘째날 집회에서 강사로 초청된 강대형 목사(수지 선한목자교회)는 집회에 참석한 청년들을 3명 혹은 4명으로 짝을 이뤄 △이민생활속에 처한 상처가 회복될 수 있도록, △우리에게 주신 은사를 기도 가운데 성령가운데 역사할 수 있도록, △주님의 보혈능력으로 깊은 곳에 주 향한 사랑, 믿음, 소망이 회복될 수 있도록 합심기도를 했다.

사도행전 11:26을 중심으로 말씀을 선포한 강대형 목사는 “그리스도인은 누구인가?”라고 질문을 한 뒤 “끊임없이 나를 부인하고 나를 주장하는 대신 내안에 그리스도만이 사는, 그리스도의 사랑만이 머무는 사람이 바로 그리스도인”이라 말했다.

한편 첫날 집회는 HYM 연합찬양팀(리더 국중현 형제)이 찬양을 인도했고 강대형 목사가 말씀을 선포했다. 이번 집회는 말씀과 기도에 집중한 집회였으며 강대형 목사의 말씀 선포 후에 참석한 청년들이 단상 앞에 엎드려 눈물로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