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818.624.2190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01/07/21
[새로 나온 책] 최승목 목사 ‘성령님과 함께하는 브런치’
최승목 목사의 신간 표지

<CA> 팜스프링 한인교회 최승목 목사가 신간 ‘성령님과 함께 하는 브런치’를 출간했다.

추천사에서 앤드류 박 박사(오하이오 연합신학대학원 조직신학 교수)는 “이 책은 성령에 관한 특별한 책이다. 저자는 간결하게 예수와 성령의 관계, 성령의 은사, 악령과 천사, 성령과 성경의 관계를 쉽게 풀어 놓았다. 그의 글은 성령님을 초청하고 그분을 즐겁게 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분명하다. 이 책은 성령의 달콤한 향기를 우리에게 전해준다”고 말했다.

김남중 교수(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 실천신학 교수)도 “성령의 은사들이 무엇인지 분별하고 가짜 성령과 진짜 성령이 어떻게 다른지 구별해 내는 부분들은 실제 신앙생활에서 회중들이 성결과 악령의 옭고 그름을 판단할 때 이정표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어느 때 보다 성령의 역사와 임재가 경험되어야 할 예배 공동체와 신앙공동체에 물을 담고 있는 컵과 같은 역할, 목적지에 다다르기 위한 네비게이션 역할을 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제임스 리 박사(인터내셔날 신학대학원 총장)은 “이 책은 제3세계 기독교 지도자들에게 가르치는 교안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성령을 처음 이해하는데 아주 효율적인 교재라고 생각하여 적극 추천한다” 말했다.




   최승목 목사 


저자 최승목 목사는 감리교신학대하교,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원에서 박사학위(D.Min.)를 받고 인터내셔날 신학대학원과 오하이오 연합신학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했다.

팜스프링스 한인교회를 담임하면서 미국 복음방송 라디오를 통해 성경칼럼과 CTS-TV, CGN-TV등에서 성경과 심리학, 그리고 성령에 관해 강의했다. 지난 20여년 간 중국, 캄보디아, 라오스, 멕시코 등 신학교에서 강의를 했고 미국과 한국에서 목회자 세미나, 평신도 세미나를 진행해 왔다.

저서로는 ‘성경에서 심리학을 읽다’, ‘코로나이후 예배 설교 미래 리포트’가 있다. 이 책은 교보문과 영풍문고, 그리고 아마존에서 구입할 수 있다.

 

List   

크리스천 위클리
후원교회/기관
The Christian Weekly
621 S. VIRGIL AVE. #260
LOS ANGELES, CA 90005
TEL. 818.624.2190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2020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