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1/06/19
“결혼 앞둔 크리스천 청년들은 여기 모이세요”
제1회 DLMC세미나 주님의 영광교회서 열려
결혼적령기의 크리스천 청년들에게 만남의 장으로 제공되는 DLMC세미나가 주님의 영광교회서 열리고 있다.

<CA> 제1회 DLMC(Date Love Marriage in Christ) 세미나가 지난 11월 2일(토)과 3일(주일 )양일 간,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주님의영광교회 호프센터에서 개최되었다 .

이번 세미나는 지난 9월 7일 주님의영광교회에서 발족한 글로리 싱글즈 커뮤니티(Glory Singles Community)의 공동대표인 신승훈 목사와 이병만 장로가 기획하고 주관한 행사로서

결혼을 앞둔 크리스천 청년들에게 그리스도 안에서 데이트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성숙한 사랑의 결실을 통해 아름다운 가정 건축자로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병만 장로는 “우리 사회에 결혼을 기피하는 독신주의가 점차 늘어나고 있고 결혼하고자 하나 배우자를 찾지 못하는 크리스천 미혼자들이 우리 주변에 너무 많아 이런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50여명이 넘는 크리스천 청춘 남녀들이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여 다양한 게임과 식사 시간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고 세미나 진행자들은 두 번의 세미나 후 충분한 토론 시간을 통해 서로의 성품과 가치관을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첫째 날은 신승훈 목사가 “성경적 결혼관과 좋은 배우자 되기”라는 주제로, 둘째날은 이상명 박사(미주장로회신학대학교 총장)이 “성경적 가정 규범과 실제적 적용”이란 주제로 각각 세미나를 인도했다. 세미나를 통해 왜 결혼해야 하는지, 결혼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행복한 결혼을 위한 요소들은 무엇인지, 부부 사이에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서로의 생각을 청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였다.

한편 제2회 DLMC세미나는 44-59세 연령을 대상으로 12월 28~29일, 오후 4시부터 주님의영광교회 호프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