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Login    /   Logout
213.383.2345
미주교계
  • Posted by 크리스천 위클리 12/06/17
LA기윤실, ‘생명의 전화’에 사회봉사상 시상
기윤실 창립자 유용석 장로에게 감사패도 전달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하고 있는 관계자들. 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가 유용석 장로, 세 번째가 박다윗 목사

<CA> LA기윤실(대표 박문규 박사)이 제정한 사회봉사상 제6회 시상식이 지난 2일(토) 오후12시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에 있는 코미 부페식당에서 열렸다.

사회봉사상 수상자로 선정된 ‘생명의 전화’ 대표 박다윗 목사에게 이날 상패와 상금이 전달되었다. 박 목사는 이날 수상식에서 “하나님께서 미주동포들의 아픔을 치유하라는 마음을 주셔서 19년 전인 지난 1998년 생명의 전화를 설립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 사회봉사상은 더 많은 동포들의 아픔을 치유하고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격려인줄 알고 감사를 드린다. 무엇보다도 이 봉사활동이 오늘까지 가능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그 동안 LA기윤실을 창립하고 동포들의 아픔과 어려움, 그리고 건강교회운동과 북방 선교를 위해 평생을 헌신해 온 유용석 장로(93세)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감사패를 받은 유용석 장로는 “하나님께서 어려운 사람들을 지나치지 못하고 돌보는 천성을 주셨다”며 “굶어죽는 북한어린이들을 위해 빵공장을 만들고 러시아 고려인들, 중국의 조선족들을 돕는 일에 미력이나마 헌신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한다. 이 일에 협력하고 동조해 온 많은 분들과 이 기쁨을 나눈다”고 말했다.

이날 박문규 대표는 “유용석 장로님은 비즈니스에 성공하셔서 이루신 많은 재산으로 불쌍한 이들을 돕는 일에 다 쓰신 분이다. 예수님께서 보여주신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실천하신 존경스러운 어른이시다. 우리 믿음의 형제들이 유 장로님의 이런 희생적인 삶의 모범을 본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List   

The Christian Weekly
3700 WILSHIRE BLVD. #755
LOS ANGELES, CA 90010
TEL. 714.383.2345
Email. cweeklyusa@gmail.com
COPYRIGHT © 2015 THE CHRISTIAN WEEKLY All RIGHTS RESERVED